2025년 9월 16일(화)

뮤직

배우 유현우, 오늘(16일) 정오 새 싱글 'No control' 발매..."오랜 꿈 이뤘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5.09.16 10:02 조회 23
기사 인쇄하기
유현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유현우가 오늘(16일) 정오를 기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No control'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모델을 넘어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로도 팬들과 소통하겠다는 그의 새로운 도전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현우는 앞서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 있다. 이번 싱글 'No control'은 가수로서 그의 음악적 역량을 대중에게 다시 한번 선보이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유현우의 새 싱글 'No control'은 록과 팝의 에너지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사운드 곡이다. 첫 순간부터 강렬한 에너지로 청자를 압도하며, 대상을 향한 집착과 몰입을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폭발적인 감정으로 표현했다.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노브레싱', '공기살인' 등을 연출한 조용선 감독이 유현우의 단 한 장의 사진을 원천으로 AI 기술을 활용해 전체 영상을 제작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현우는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어 매우 설레고 기쁘다"라며,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제 목소리를 통해 깊은 공감을 얻고,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새로운 싱글과 함께 활동을 시작하는 유현우는 오는 17일 MBC MUSIC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연기와 노래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멀티테이너로서 앞으로 보여줄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레드블랙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제이와이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