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유키스(U-KISS)의 메인보컬 신수현이 여름밤의 감성을 가득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신수현은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TODAY IS'를 발매한다. 지난 3월 첫 솔로 싱글 'i am' 이후 약 4개월 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Starlit Night'는 저무는 여름 해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을 떠올리는 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174 템포의 록 사운드, 시원한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신수현 표 서머송이다.

이번 앨범에는 이밖에도 연주곡 'Intro', 팬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Love Letter'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특히 'Love Letter'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에 오래된 편지처럼 조심스럽게 담아낸 진심 어린 고백이 인상적이다.
'TODAY IS'는 하루의 흐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신수현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깔을 더욱 분명히 하며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신수현의 새 앨범은 오늘(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