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박보검과 가수 윤종신이 함께한 감동의 무대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KBS 2TV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측은 7월 30일 "'박보검 – 오르막길 (Feat. 윤종신) [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음원이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해당 곡은 지난 4월 11일 방송에서 MC 박보검이 원곡자인 윤종신과 함께 무대에 올라 선보인 듀엣으로, 유튜브 340만 뷰, 인스타그램 릴스 930만 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직후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으며, 이러한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정식 발매가 성사됐다.

이 무대에서 박보검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정을 담은 보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윤종신의 안정적인 화음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라이브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진심 어린 하모니는 큰 울림과 여운을 남기며 오랫동안 회자되었다.
박보검은 앞서 '이준영 – 나였으면 (PIANO BY 박보검)'의 피아노 연주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재능을 입증한 바 있다. MC로서의 활약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가능성을 보여준 그가 선보일 '오르막길' 음원은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는 박보검이 진행을 맡은 첫 음악 토크쇼로, ENHYPEN, 소연((여자)아이들), 이준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오르막길' 음원 발매는 프로그램의 시즌 마무리를 기념하는 의미 있는 피날레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