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9일(화)

뮤직

'오징어 게임2' 송지우, 소속사 동료 남우현 신곡 MV 여주인공 출연

강경윤 기자 작성 2025.07.29 09:17 조회 39
기사 인쇄하기
송지우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배우 송지우가 같은 소속사의 인피니트 남우현의 신곡 'Only 직진'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 청춘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빌리언스에 따르면 송지우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Tree Ring'의 타이틀곡 'Only 직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송지우는 야구 선수로 분한 남우현을 응원하며 풋풋한 케미를 자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본편에서는 서로를 향한 마음을 애틋하게 담아낸 두 사람의 청춘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송지우는 이번 작품에서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를 바탕으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특히 'Only 직진'의 순수하고 직선적인 사랑의 메시지와 어우러져, 남우현과의 선남선녀 케미스트리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2019년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데뷔한 송지우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의 어린 시절을, 디즈니+ '강남 비-사이드'에서는 강렬한 연기 변신을 통해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참가자 196번 강미나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열연으로 '신스틸러'로 주목받았다.

남우현의 신곡 'Only 직진'은 거침없는 기타 리프와 박력 있는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앤롤 트랙으로, 단 한 사람을 향한 순정의 질주를 그린 곡이다. 여름의 열기와 맞닿은 청량하고 강렬한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지우가 출연한 'Only 직진' 뮤직비디오는 7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