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6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안효섭, '케이팝 데몬 헌터스'X'전지적 독자 시점' 글로벌 팬 이벤트 오픈

김지혜 기자 작성 2025.07.25 09:40 조회 701
기사 인쇄하기
안효섭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안효섭이 특별한 팬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스타의 면모를 선보였다.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에서 '사자보이즈'의 리더 진우와 23일 개봉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김독자를 넘나들며 숨가쁜 일정을 보여주고 있는 안효섭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두 가지의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안효섭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그룹 '사자보이즈'의 리더이자 저승사자 아이돌 '진우' 역을 맡아 보이스 액팅에 도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가 직접 부른 주제곡 'FREE' 커버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 팬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안효섭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 확대를 위해 특별하게 기획된 첫 번째 이벤트는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캐릭터 '진우'를 주제로 한 팬 참여형 이벤트다. '진우에게 전하는 말'을 담은 게시물을 자유롭게 표현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안효섭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자보이즈 굿즈'가 증정된다. 팬들의 창의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이번 이벤트는 진우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안효섭의 전 세계적 인기를 실감케 하는 상징적인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을 기념한 오프라인 팬 이벤트다.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간 전국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독자의 하루' 셀프 포토 프레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속 캐릭터 '김독자'의 평범한 직장인 하루를 모티브로 구성됐다.

'독자의 하루' 프레임은 출근 – 점심 메뉴 고민 – 시계 보며 퇴근 대기 – 야식으로 하루 마무리라는 직장인의 일상을 콘셉트로, 안효섭이 재치 있게 표현한 다양한 포즈와 아기자기한 스티커로 꾸며졌다. 팬들은 나만의 프레임 꾸미기 기능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사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김독자의 캐릭터 매력을 일상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한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안효섭

안효섭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스크린 데뷔를 알렸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동명의 글로벌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분)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영화다. 안효섭은 주인공 '김독자' 역할을 맡아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시사회에서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이 이어졌고, 6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을 알렸다.


<사진 제공 = 더프레젠트컴퍼니 / ©2025 Netflix / 롯데엔터테인먼트 / 포토이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