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5일(금)

뮤직

잔나비표 여름이 온다…'사옵뮤 외전: 여름방학 에디션!' 29일 발매

강경윤 기자 작성 2025.07.24 09:07 조회 21
기사 인쇄하기
잔나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여름의 낭만을 가득 담은 신곡으로 팬들과 만난다.

잔나비는 오는 29일 새 싱글 *'사옵뮤 외전: 여름방학 에디션!'*을 전격 발매한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는 바닷가로 향하는 멤버들의 자유로운 모습과 모래사장 위에 새겨진 발매일이 담겨 있어, 아날로그 감성과 잔나비 특유의 감수성이 어우러진 여름 분위기를 암시했다.

*'사옵뮤 외전: 여름방학 에디션!'*은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4집 *'사운드 오브 뮤직 pt.1'*과 앞으로 공개될 'pt.2' 사이에 선보이는 특별한 싱글로, 여름방학을 맞아 팬들을 위한 선물처럼 기획된 앨범이다.

앞서 '잔나비 소곡집 I'의 *'가을밤에 든 생각'*이 가을의 감성을, '소곡집 II'의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이 봄의 분위기를 담아낸 바 있다면, 이번 신곡은 여름 바다의 풋풋한 정서를 가득 담아낼 예정이다. 잔나비만의 낭만적인 사운드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전한다.

또한 잔나비는 오는 8월 2일과 3일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를 통해 여름의 열기를 이어간다.

앞서 전국투어 '모든 소년소녀들 2025' 서울, 광주, 대구 공연 전 회차 매진에 이어, 이번 앙코르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데뷔 이래 처음으로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 입성해 '대한민국 대표 밴드'로서 존재감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잔나비의 새 싱글 *'사옵뮤 외전: 여름방학 에디션!'*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페포니뮤직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