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약 3년 2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가 오는 8월 29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빛 배경 위로 퍼지는 오각형 로고와 구름으로 피어난 하트, 흩날리는 꽃가루 등을 담아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자아냈다. 여기에 임영웅이 왕으로 등장해 전하는 짧은 메시지가 더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앨범은 2022년 5월 발표된 첫 정규앨범 'IM HERO'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당시 'IM HERO'는 발매 하루 만에 약 94만 장을 판매했고, 일주일 만에 11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남자 솔로 가수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IM HERO 2' 역시 발라드,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임영웅만의 감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음원 발매에 앞서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며 "팬들과의 소통도 이어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는 오는 8월 29일(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