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7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여진구,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 7월 16일 전용 라운지 오픈

김지혜 기자 작성 2025.07.16 10:15 조회 19
기사 인쇄하기
여진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여진구가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에 합류한다.

하이앤드는 오는 16일, 여진구 배우의 전용 라운지를 정식 오픈하며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진구는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괴물' 등에서 성숙한 연기력과 탄탄한 캐릭터 몰입도로 대중과 평단의 신뢰를 받아왔다. 최근에는 tvN STORY '신삼국지'에서 '드라마 텔러'로 활약했고, 오는 7월 2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1:1로 소통할 수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 기능을 비롯해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 팬 전용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팬 소통 특화 플랫폼이다.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을 시작으로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 진영, 박형식, 이준혁, 한소희, 천우희, 김예림, 문채원이 입점했으며, 여진구의 입점으로 하이앤드는 더욱 풍성한 팬 소통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하이앤드는 여진구 배우의 독점 웰컴 인사 영상을 공개하고, 팬 참여형 DM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팬에게는 여진구 배우의 디지털 포토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팬들은 여진구의 전용 라운지를 통해 배우의 일상, 작품 관련 비하인드, 팬 전용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DM 구독을 통해 프라이빗한 소통 경험도 가능하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여진구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여진구 배우와 팬들이 더욱 가깝고 깊이 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이앤드는 앞으로도 정교하고 따뜻한 팬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하이앤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여진구 배우의 공식 라운지는 7월 16일부터 정식 오픈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