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7일(일)

뮤직

'제대' 정승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페스티벌로 본업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5.04.15 10:16 조회 57
기사 인쇄하기
정승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지난 1월 전역한 '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새 프로필을 선보였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정승환은 2025년 1월 16일 대한민국 육군 육군인사사령부 군악의장대대 병장 만기전역한 바 있다.

공개된 프로필 속 정승환은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매거진 화보를 연상케 하는 포즈 연출로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승환의 깊은 눈빛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정승환

정승환은 최근 공연 및 예능계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정승환은 지난달 29일 '체리블라썸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감상 발라더' 면모를 보여준 데 이어, 오는 6월 14일에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Beautiful Mint Life 2025, 뷰민라 2025)'에 참석해 활발한 본업 활동을 이어간다.

이에 앞서 정승환은 오는 26~27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팬콘서트 '2025 정승환 팬콘서트 'University of Seung Hwan''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승환대학교'에 입학한 '어스(US, 공식 팬덤명)'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알찬 코너와 무대를 준비 중이다.

뿐만 아니라 정승환은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에도 출연해 남다른 축구 센스를 자랑하고 있다. 정승환은 '발라드계 호나우딩요'라는 키워드로 등장, 안정적인 자세로 슈팅력을 입증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제공=안테나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