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토크 콘서트로 돌아온다.
토크 콘서트 주최 측에 따르면 김제동은 오는 3월 29일과 30일, 4월 5일과 6일까지 총 4회에 거쳐 홍대 앞의 H-STAGE에서 진행되는 토크 콘서트 'THE 김제동'으로 돌아온다.
이 콘서트는 시즌 10까지 진행된 전무후무한 기록의 '노브레이크', 아이 시절로 돌아간 듯 환하게 웃었던 '동심'에 이은 토크 콘서트의 3번째 챕터로 김제동의 입담이 그리웠던 관객들에게 유쾌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미소 지은 김제동의 모습에 '모처럼 예쁜 제동이는 별일 없이 잘 살고 있어요'라는 위트 넘치는 문구가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연 반어적 은유의 표현일지, 어디까지가 진실일지 이 부제만으로도 어떤 이야기로 돌아올지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김제동은 "웃음이 끊이질 않는 따뜻한 시간이 될 거예요. 오랜만에 만나서 재미있게 놀아요. 우리 수다 떱시다." 관객들을 만날 소감을 밝혔다.
김제동 토크 콘서트 'THE 김제동'은 2월 19일(수)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