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7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말할 수 없는 비밀', 설 연휴 정조준…로맨스 가뭄 해소한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5.01.03 09:27 조회 791
기사 인쇄하기
비밀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오는 1월 28일 개봉일을 확정했다.

3일 투자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개봉일을 고지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물.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도경수와 원진아가 주연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시그니처인 피아노 배틀 장면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아(원진아 분)에게 악보를 선물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유준(도경수 분)의 강렬한 연주는 눈과 귀를 자극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유준과 정아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우리가 만난 건 기적이야"라는 대사가 이어지며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을 전한다.

이어 "시간을 건너 너를 만나러 갈게"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영화가 남길 짙은 여운까지 기대하게 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한국 상업 영화계에서 오랜만에 등장하는 멜로 영화다. 설 연휴 첫날을 개봉일로 확정하며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