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6일(금)

뮤직

정동원, 성숙한 감성+발라더로 변신... 신곡 '고리' 프리리스닝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24.11.08 08:53 조회 212
기사 인쇄하기
정동원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정동원이 신곡의 프리리스닝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감성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원은 지난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고리'의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밝은 컬러의 의상을 착용한 채 댄디한 가을 남자로 변신한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신곡 '고리'의 음원 일부를 미리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원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체감할 수 있는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함께 "텅 빈 내 마음 당신 아니면 아무도 채워줄 수 없어요"라며 호소하듯 내뱉는 애절한 가사와 차분한 듯 웅장한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9월 발매된 미니앨범 '소품집 Vol.1'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곡이다.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마이너 발라드 성인가요 장르의 곡으로,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진 정동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정동원은 앞서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으로 활동하며 이미지 변신에 완벽히 성공했다. 일본어 버전 싱글 '에러 405(ERROR 405)'를 발매를 통한 일본 진출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최근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책임져' 발매를 통해 중독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ENA '시골에 간 도시Z'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주목받는 육각형 아티스트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정동원의 신곡 '고리'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