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CGV, 오는 13일 태민 팬미팅 생중계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7.05 12:51 조회 174
기사 인쇄하기
태민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CGV가 오는 13일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열리는 그룹 샤이니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의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을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CGV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태민의 팬미팅 일정 중 13일 오후 7시 공연을 생중계한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팬클럼 '탬메이트(TAEMate)' 1기와 처음 만나는 자리로, 지난달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3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태민의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와 토크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팬미팅 생중계는 CGV강남,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센텀시티,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등 6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팬미팅 생중계를 기념해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태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 예매는 5일 오후 2시부터 오픈한다. 생중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태민 콘서트 실황 상영에 이어 올해는 태민 팬미팅을 생중계한다"며 "태민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무대를 극장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