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배우 변신' 임영웅, 연기 어떨까…'인 악토버', OTT서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7.05 09:49 조회 9,817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임영웅의 단편 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가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서 유일한 친구 '시월이'와 단둘이 남아 살아가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 영화. 600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자 배우 임영웅의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31분 분량의 단편 영화다.

연출과 시나리오는 방탄소년단(BTS),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비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단편 영화에 참여한 권오준 감독이 맡았고, ' 희연' 역에 안은진, '준호' 역에 현봉식이 출연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2022년 겨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영화화 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도 제공하며 임영웅의 다양한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채우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팬덤 영웅시대를 위해 매 순간 혼신의 힘을 다하는 임영웅의 모습과 진심 어린 인터뷰,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기록한 작품이다.

가수가 아닌 배우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인 악토버'는 7월 6일(토) 낮 12시부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