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박성일, 영화 '이름에게' 출연 확정…남상미와 호흡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7.04 15:01 조회 126
기사 인쇄하기
박성일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성일이 영화 '이름에게'에 출연한다.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7일 "박성일이 영화 '이름에게(감독 윤권수)'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름에게'는 각자의 사연을 지닌 주인공들이 자신을 돌아보는 여정을 잔잔하고 아름답게 그린 작품이다. 박성일은 극 중 중국집의 사장이자 게스트하우스 '파랑새정원'을 운영 중인 여사장 정해수(남상미 분)를 짝사랑하는 순애보 '춘호' 역을 맡았다. 오로지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순수한 영혼을 지닌 인물을 박성일만의 디테일하고 밀도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성일은 드라마 '무빙', '비밀의 숲2', '방법', '낭만닥터 김사부 2', '동백꽃 필 무렵' 영화 '미끼', '스프린터', '엑시트', '폭력의 씨앗' 연극 '임대아파트', 뮤지컬 '빨래', '지하철 1호선' 등 다양한 장르 속 매력적인 캐릭터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해 왔다.

'이름에게'는 맨하탄 필름페스티벌, 시카고 필름메이커 어워즈 등 다수의 해외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으며 파리필름어워즈에서 GOLD AWARDS를 수상했다.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 굿맨스토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