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4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이동욱, '인사이드 아웃 2'로 더빙 도전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연기"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6.07 11:40 조회 2,631
기사 인쇄하기
인사이드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동욱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더빙에 도전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7일 이동욱의 '인사이드 아웃 2' 더빙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동욱은 라일리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 비디오 게임 캐릭터 랜스 역을 맡아 열심히 녹음 중인 모습이다.

랜스는 라일리의 머릿속 세계에서 라일리가 가장 좋아하는 얼굴들을 모아둔 '최애 얼굴 모아산'에 얼굴이 새겨져 있을 정도로 완벽한 겉모습을 자랑한다. 하지만 다소 허당미 가득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캐릭터다.

이동욱은 랜스의 대사를 다양한 버전으로 소화하는 등 진지한 모습으로 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 이동욱은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연기다, 25년 연기했는데"라고 말하며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진 영상에서 이동욱은 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얼굴이 빨개지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그가 연기한 카메오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열세 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2015년 개봉해 전국 479만 명을 동원한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이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12일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