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8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이경규가 선택한 영화 '이소룡-들', 6월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5.07 10:34 조회 136
기사 인쇄하기
이소룡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영화 '이소룡-들'이 오는 6월 국내에 개봉한다.

'이소룡-들'은 세기의 아이콘 이소룡 사망 후, 세계 곳곳에서 포스트 이소룡이 되려는 '이소룡-들'이 등장하던 시절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시체스영화제, 트라이베카필름페스티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받은 화제작이다.

이 작품은 이경규의 소속사 (주)에이디지컴퍼니가 수입 및 배급을 담당했다. 이경규 역시 최근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이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비주얼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단 네 편의 영화로 세기의 아이콘에 등극한 것은 물론이고 여전히 세계적인 영향력을 자랑하는 액션스타로 호명되고 있는 이소룡의 얼굴과 이소룡 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트레이닝복의 컬러를 차용한 블랙과 옐로의 조화는 이소룡과 그의 영화를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그 시절 우리는 모두 이소룡이었다'라는 카피와 '이소룡-들'이라는 제목은 영화가 앞으로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도 '이소룡-들'만의 위트와 재치를 엿볼 수 있는 낯익은 얼굴이 이스터에그처럼 숨겨져 있는 티저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는 발견하는 재미와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소룡-들'은 오는 6월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