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강한나, 22회 출연 '최다 출연 신기록 달성'…'일일작가'되어 하루 일정 '집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4.29 07:05 조회 331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강한나가 런닝맨의 하루 일정을 집필했다.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강한나와 주종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강한나는 22회 출연으로 런닝맨 최다 출연 신기록을 달성했다. 런닝맨 가족이나 다름없는 강한나의 등장에 제작진은 그에게 특별한 역할을 맡겼다.

일일 예능작가가 되어 멤버들의 하루 일정을 정해 달라는 것. 이에 강한나는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은 것들을 거침없이 써 내려갔다.

첫 번째 강한나가 결정한 일정은 헬기 투어였다. 그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헬기 투어 특별하지 않냐"라며 잔뜩 들떠 말했다. 그리고 강한나는 이를 수행할 멤버도 정했다.

겁쟁이 멤버들은 자신의 이름만은 쓰여있지 않기를 빌었다. 하지만 강한나가 선택한 것은 유재석과 하하. 이에 강한나는 "오빠들이 무서워하시니까 썼다"라며 누구보다 멤버들을 잘 파악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강한나는 먹방 챌린지로 10미터짜리 곱창 먹기를 추가했고, 벌칙으로는 물폭탄 벌칙을 선정했다. 특히 강한나는 예능 초보 주종혁에게 물폭탄 벌칙을 받을 기회를 주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