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5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이호철, "역대급 찍고 5kg 감량…거울에 비친 모습 보고 깜짝 놀라"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4.26 05:57 수정 2024.04.26 09:23 조회 83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호철이 오랜만에 먹찌빠에 컴백했다.

25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오랜만에 이호철이 배우 허성태와 함께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덩치들은 이호철의 컴백에 반가워했다. 그리고 함께 등장한 허성태에게도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서장훈은 이호철에게 오랜만에 오니 어떤지 물었다. 그러자 이호철은 "똑같은데요"라고 답했다. 이에 서장훈은 오랜만에 보니 살이 많이 쪘다고 했다.

이호철은 "역대급 체중을 찍고 5kg 뺀 거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허성태는 이호철과 함께 먹찌빠를 방문한 이유에 대해 함께 한 드라마가 곧 방영되어 이를 홍보하기 위함이라고 알렸다.

이에 박나래는 "조폭으로 나오냐?"라고 물었고, 허성태는 "처음에는 그런 줄 알았는데 거의 처음으로 착한 역을 맡았다. 호철이는 싸움을 못하는 역할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이호철은 "머리 좋은 거 뭐라고 하지?"라고 물었고, 덩치들은 브레인이라고 알려주었다. 이를 보던 이국주는 "그것도 모르면서 대본은 어떻게 외우냐"라고 핀잔을 주었고, 허성태는 "호철이 때문에 NG가 엄청난다"라고 지적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