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6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아빠 된 붐, "뱃속에 있던 딸, 내 노래 듣고 딸꾹질 멈추더라"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4.22 06:38 조회 798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붐이 득녀 소식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방송인 붐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붐은 "여러분들의 약장사가 되겠다. 뭐든 시켜만 달라. 에너지 올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의욕에 찬 모습을 보였다.

이에 모벤져스는 붐의 득녀를 축하했다. 아빠가 된 지 2주 차인 붐은 "너무 떨리고 아직까지 믿기지 않는다"라고 했다. 그리고 그는 딸이 누구를 닮았냐는 질문에 "위쪽은 아내 아래쪽은 저를 닮았다"라고 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너무 감사하다. 안 건드린 부분은 아빠 닮고 살짝 건드린 부분은 엄마를 닮은 게 너무 다행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이날 붐은 딸이 뱃속에 있을 때 자신의 노래에 반응했다며 "딸꾹질을 하는 게 안쓰러워서 노래 선물을 했는데 그 노래를 듣고 딸꾹질을 멈추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딸을 위해 만든 굿모닝송과 굿나잇송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그의 노래는 누구나 두 소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라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붐은 "출산했을 때는 노래를 불렀더니 딸이 내쪽으로 살짝 돌아보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능청을 떨어 "고개도 못 가누는데 그게 말이냐"라는 신동엽의 핀잔을 들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