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재준♥이은형, '동상이몽2' 합류…결혼 7년만 찾아온 2세와의 일상 최초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11 14:35 조회 421
기사 인쇄하기
강재준 이은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 개그맨 부부 강재준-이은형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개그맨 12호 부부' 강재준-이은형이 '동상이몽2' 합류를 확정했다. 10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 2017년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개인 SNS와 여러 방송을 통해 변함없는 유쾌한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선사해 왔다. 그런 만큼 두 사람의 합류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강재준 이은형

특히, 두 사람은 '동상이몽2'을 통해 결혼 7년 만에 찾아온 선물 '깡총이(태명)'와의 세 식구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사전 인터뷰를 통해 "진짜 가족이 된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힌 두 사람은 세 식구가 된 부부의 진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강재준은 '동상이몽2' 촬영 내내 눈물샘이 마르지 않는 모습으로 스튜디오의 이목을 끌었다고 한다. 과연 강재준의 눈물샘이 폭발한 사연은 무엇일지, 강재준-이은형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22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