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채민♥류다인, 데이트 포착 후 열애 인정 "서로 알아가는 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3.25 17:12 조회 3,489
기사 인쇄하기
이채민 류다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열애 중이다.

25일 이채민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류다인의 소속사 에이그라운드 양측은 "이채민과 류다인은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채민과 류다인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다정하게 길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확산됐다.

이채민 류다인

영상 속 두 사람은 연인처럼 팔짱을 끼고 걷는가 하면, 남성은 여성의 가방을 들어주거나 외투를 입혀주는 등 챙기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 속 남녀의 의상은 전날 이채민과 류다인이 각각 SNS에 올린 셀카 사진 속 의상과 동일해 열애 의혹을 키웠다.

2000년생 동갑내기인 이채민과 류다인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채민은 지난 2021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 이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일타스캔들', '이번생도 잘 부탁해' 등에 출연했다. 현재 KBS 2TV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고, 올해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에 출연한다.

류다인은 2020년 JTBC 드라마 '18어게인'을 통해 데뷔했다. 지난달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명자은 역으로 활약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