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7일(토)

뮤직

성시경 콘서트 '축가', 5월 4∼6일 개최…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3.22 14:49 조회 1,058
기사 인쇄하기
성시경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성시경의 봄 대표 브랜드 콘서트 '축가' 개최가 확정됐다.

성시경은 오는 5월 4일(토), 5일(일), 6일(월) 총 3일에 걸쳐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축가'로 관객들과 만난다.

'축가'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의 브랜드 네임을 내건 봄 시즌 대표 콘서트로, 성시경의 감미로운 무대들을 바탕으로 관객들의 다채로운 사연들이 어우러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소통형 공연으로 입소문이 났다.

지난 2012년 콘서트 개최 이래 해마다 봄이 되면 열리는 시즌 대표 콘서트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하며 매회 전 연령층으로부터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축가'는 봄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 콘서트이자 상징적인 장소인 야외 무대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만큼 시시각각 변하는 봄의 석양과 풍경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힐링 콘서트로 마련돼 올해에도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평균 기온이 높아지는 추세라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 개최된다.

성시경은 이번 콘서트에서 대표 히트곡부터 매번 기대에 부응하는 깜짝 변신 무대 그리고 초특급 게스트들의 명품 라이브 무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축가'의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