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조달환, "공무원이었던 아내, 통장 잔고 0원인 내게 먹여 살리겠다며 프러포즈"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2.20 02:12 수정 2024.02.20 09:40 조회 362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조달환이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조달환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숙은 조달환의 아내가 조달환에게 프러포즈를 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조달환 씨 통장 잔고가 0원이었을 때 아내분이 내가 먹여 살리겠다고 프러포즈를 먼저 했다고 하더라. 작품이 있다 없다 해도 바가지 한번 긁지 않고 그랬다고 한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조달환은 "당시 아내가 공무원 생활을 할 때다. 그때 아내가 그 이야기를 하더라 자기가 꿈꾸는 미래가 있는데 작은 아파트에서 애 하나 키우면서는 사는 건 충분히 할 수 있으니까 결혼하자고 하더라"라며 아내의 프러포즈를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조우종은 "그래서 전략적으로 공무원을 겨냥한 거냐?"라며 엉뚱한 질문을 했고, 김구라는 "그런 질문을 힘주면서 할 필요가 있냐"라고 핀잔을 주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