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김의영, 오늘(2일) 신곡 '혼자 걷지마세요'로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4.02.02 10:57 조회 91
기사 인쇄하기
김의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김의영이 신곡을 발매한다.

김의영의 신곡 '혼자 걷지 마세요'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신나는 사운드와 매력적인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정통 트로트 곡으로 김의영 특유의 짙은 감성, 풍부한 곡 표현력이 인상적이다.

사랑과 아픔을 가르쳐 주고 떠나는 연인을 향해 내 곁에 있어 달라며 붙잡는 연인의 마음을 비유적으로 담은 이번 곡은 김의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세상 사는 게 별것도 아닌데 혼자 있지 말고 서로서로 보듬으며 같이 살아 가자'는 메시지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에게 아련한 여운을 선사한다.

작곡가 최완규와 하이량의 '사랑품', 나상도의 '어무니' 등을 함께 작업한 작사가 하율이 의기투합한 '혼자 걷지 마세요'는 김의영 특유의 매콤한 보이스에 어울리는 진한 정통 트로트를 선물, 완성도 높은 트랙을 만들어냈다.

김의영은 '미스트롯2'에서 선보인 '용두산 엘레지'를 시작으로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하며 트로트계를 이끌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김의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정통 트로트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은 물론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뽐내며 '정통 트로트' 강자로 존재감을 굳힐 예정이다.

사진 : 장군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