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86세에 SNS 스타 된 '양들의 침묵' 안소니 홉킨스…"고달픈 삶에 웃음 필요해"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4.01.18 15:54 조회 2,74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영화 '양들의 침묵'에서 희대의 살인마 '한니발 렉터'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안소니 홉킨스가 86세의 나이에 SNS 스타가 돼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7일 미국 연예매체 피플은 약 8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안소니 홉킨스 근황을 보도했습니다.

안소니 홉킨스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주방에서 '맘보 이탈리아노'에 맞춰 룸바춤을 추고, 턱에 젓가락을 매달거나 '양들의 침묵'의 한 장면처럼 빨간 소스를 저으며 혀를 흔드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들을 공개했습니다.

안소니 홉킨스 틱톡

이에 안소니 홉킨스는 "내 나이처럼 행동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면서 "난 86살이지만 그걸 뒤집었다. 난 68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피플에 따르면 안소니 홉킨스는 20년간 함께한 아내 스텔라(67)와 조카의 권유로 영상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홉킨스는 "아직 (영상 촬영이) 내키지 않는다"라면서 "처음에는 안 한다고 했다. 그러나 유머가 필요하기 때문에 어리석은 짓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인생에는 웃음이 필요하다. 삶은 고달프니까. 세상은 야만적인 곳이지만 인생에는 아름다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소니 홉킨스 틱톡

그렇게 SNS로 넓은 층의 팬들을 얻게 된 홉킨스는 최근 스릴러 영화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4월 넷플릭스에 공개되는 작품에도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내 나이대에도 일할 수 있어 정말 행운이다. 여전히 나에게 대본을 보내주는 것에 고맙다"라고 말했습니다.

86세의 고령임에도 계속해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안소니 홉킨스는 영화 '더 파더'로 3년 전 개최된 오스카에서 두 번째 남우 주연상을 수상하면서 실력과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사진= Anthony Hopkins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