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61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자친구 첫 공개..."만난 분들 중 가장 특이한 매력"

강경윤 기자 작성 2024.01.14 11:36 조회 2,764
기사 인쇄하기
서정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방송인 서정희(61)가 6세 연하의 건축가 남자친구 김태현 씨를 방송에서 첫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 출연한 서정희는 김태현 씨와 함께 지은 주택을 공개하면서 남자친구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서정희의 딸 서동주(40)와 함께 집에 등장한 김태현 씨는 "기사에서 본 그 분이 맞나."라는 안혜경의 질문에 "기사의 주인공은 맞다. (만난 지는) 1년이 조금 넘었다."고 답했다.

서정희

김태현 씨는 서정희와의 만남에 대해서 "같이 회사를 만들어서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업을 제안했고, 일을 하면서 그게 (만남의) 시작점이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서정희의 만남에 대한 질문을 받자 그는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순수하고 섬세하고 어떨 때는 터프한 매력의 소유자"라면서 "나 보다 서정희가 대표자리에 있는 게 맞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내가 만난 사람 중에서 가장 독특하다."고 말했다.

이날 김태현 씨는 서정희의 식탁 의자를 빼주는 등 매너를 드러내기도 했다. 서정희는 남자친구의 매력에 대해서 "나보다 정리정돈을 잘하는 남자를 본 적이 없다. 또 디자인에 대한 공감이 잘 되고, 둘다 공구를 좋아하는데 그런 게 잘 맞는다."고 덧붙였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