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여자)아이들→영탁까지 'SBS 연예대상', 역대급 축하무대 라인업

강선애 기자 작성 2023.12.22 12:55 수정 2023.12.22 13:28 조회 713
기사 인쇄하기
연예대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23 SBS 연예대상'의 축하무대 라인업이 공개됐다.

버라이어티, 스포츠, 리얼리티, 솔루션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들 속 큰 사랑을 받았던 올해의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하는 '2023 SBS 연예대상'이 오는 30일 개최된다. 이번 연예대상에는 그룹 (여자)아이들, 다이나믹 듀오, 영탁, 경서 등이 출연해 화려한 축하무대를 꾸민다.

(여자)아이들은 '덩치서바이벌-먹.찌.빠' 멤버들과 콜라보 무대를 준비 중이다. '덩치서바이벌-먹.찌.빠'는 매회 빵빵 터지는 웃음 히트로 SBS에서 론칭한 신규 예능 중 가장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는데, (여자)아이들과 급이 다른 덩치로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더한다.

'스모크 챌린지'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이한 다이나믹 듀오도 '2023 SBS 연예대상' 무대에 선다. 다이나믹 듀오는 '유니버스 티켓' 출연자들과 지금껏 본 적 없는 '스모크' 무대로 '연예대상'의 밤을 수놓는다.

'강심장리그'에서 활약하며 예능인으로도 주목받은 가수 영탁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오상진, 조우종과 무대를 꾸민다. 남다른 무대 매너와 텐션으로 무장한 영탁이 오상진, 조우종과 어떤 무대를 꾸밀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밖에 '골 때리는 그녀들'의 경서는 본업인 가수로서 특별한 듀엣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제작진은 "지금의 경서를 있게 해 준 은인과의 듀엣 무대는 '2023 SBS 연예대상'에서만 볼 수 있다. 시청차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2023 SBS 연예대상'은 이상민-이현이-김지은 3MC의 진행으로, 오는 30일 토요일 밤 8시 35분에 생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