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6일(일)

뮤직

MCND, '2023 K-EXPO IN UAE' 참석…중동 입지 확고히

강경윤 기자 작성 2023.11.12 15:57 수정 2023.11.12 16:04 조회 54
기사 인쇄하기
MCND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또 한 번 두바이를 사로잡았다.

지난 9일과 10일(현지시간) MCND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2023 K-EXPO IN UAE:KOREA SPOTLIGHT(2023 K-엑스포 인 아랍에미리트:코리아 스포트라이트)'에 참여했다.

먼저 9일 MCND는 팬미팅으로 현지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멤버들은 그룹과 대표곡을 소개하는 토크 타임을 비롯해 MCND를 알아가는 퀴즈로 약 1시간가량의 팬미팅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후 이들은 사인회도 함께 진행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10일에는 무대에 올라 호흡했다. MCND는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대표곡 '#MOOD(해시태그 무드)'로 공연 포문을 열었다. 멤버들은 특유의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ICE AGE(아이스 에이지)'와 '우당탕(Crush)'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현지 팬들을 K팝 매력에 흠뻑 빠지게 만들었다.

MCND는 지난 5월 한차례 두바이를 방문한 바 있다. '2023 K-EXPO IN UAE:KOREA SPOTLIGHT'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나게 된 MCND. 이들은 팬미팅과 공연 등 다채로운 형태로 소통하며 현지 내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더 나아가 중동에 새롭게 불어오는 K팝 바람에 MCND가 연결고리가 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국내외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MCND는 오는 22일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로 약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진제공 = 티오피미디어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