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7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천박사' 강동원 "송강호·하정우와 정면 대결...영광이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9.19 16:11 수정 2023.09.19 16:39 조회 294
기사 인쇄하기
강동원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강동원이 추석 대전에서 절친한 선배들인 송강호, 하정우와 정면 승부를 벌이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강동원은 "송강호 선배님, 하정우 형과 같은 날 영화를 개봉하는 건 처음이다. 같이 개봉하게 돼 영광이다. 다양한 작품이 개봉하는 만큼 극장에 손님이 많아져서 한국영화가 잘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장장 6일간 이어지는 올 추석은 한국 영화들의 격전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강동원 주연의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송강호 주연의 '거미집', 하정우 주연의 '1947 보스톤'과 같은 날 개봉한다.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세 배우의 신작이 같은 날 개봉하는 만큼 흥행 결과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7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