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8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군 입대 김민재 "더 많은 것 배우고 돌아와 팬분들께 보답할 것"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9.18 09:15 수정 2023.09.18 09:54 조회 793
기사 인쇄하기
김민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김민재가 오늘(18일) 입대한다.

18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김민재가 오늘 군에 입대한다"라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김민재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민재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직접 군 입대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김민재는 "여러분과 잠시 못 보게 된다고 생각하면 굉장히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이지만, 군 생활을 통해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고 감사한 마음도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걱정해 주시는 소중한 마음들 잊지 않고 더 단단하고 풍부한 사람을 돌아와 여러분의 사랑에 꼭 보답하는 배우 김민재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민재는 데뷔 10년간 '낭만닥터 김사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달리와 감자탕',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했다. 특히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하며 주조연을 가리지 않는 연기 열정을 인정받았다.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김민재에 팬들의 애정 어린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민재는 18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로 복무할 예정이다.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