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3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고준, '미우새' 합류…영어 공부하는 반전 매력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8.28 13:48 조회 641
기사 인쇄하기
고준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고준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NEW 남의 새끼'로 합류한 고준이 공부부터 운동, 취미까지 쉴 틈 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쳐냈다.

이날 고준은 영어 공부로 하루를 시작, '지적 섹시'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공부를 시작했다는 고준은 전화 수업이 끝나자마자 유튜브로 말하기 연습을 이어 나가는 열정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폭풍 운동으로 자기 관리의 끝판왕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고준은 숨을 헐떡일 정도로 강도 높은 운동을 마친 뒤, 남자다움을 어필하기 위해 찬물 샤워에 나섰지만 고통을 참지 못한 채 온수로 급선회하며 스튜디오에 폭소를 안겼다.

또한 고준은 상남자 이미지와 달리 아기자기한 미니어처를 만드는 취미를 고백, 수준 높은 제작 실력으로 어머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인생의 반을 동고동락했던 친구들과 만난 고준은 가슴 아픈 연애사를 공개했다.

6년 동안 짝사랑하던 여자의 그림자를 밟는 것마저도 피했다던 고준은 소심한 성격 덕에 눈앞에서 첫사랑을 놓쳤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런 자신의 모습과 90% 일치했던 영화 '건축학개론'을 보고 영화관의 불이 다 켜질 때까지 폭풍 오열했다는 고준은 아직도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고준의 반전 모습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고준 배우 일상 계속해서 보고 싶다", "센 이미지와 달리 완전 로맨티스트", "반전 취미가 너무 귀엽다", "유쾌하게 사셔서 보는데 지루할 틈이 없다", "인생에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사는 게 멋지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사진 =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