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런닝맨', 강훈과 함께하는 '런닝 탐정 사무소' 수사 현장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8.27 10:45 조회 188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훈과 함께하는 '런닝 탐정 사무소' 수사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의문의 아웃 사건의 범인을 밝히는 '한여름 밤의 명탐정' 레이스로 꾸며졌다. 탐정으로 분한 멤버들의 모습이 예고편에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꾹형사 출동하나', '맑눈광 강훈의 등장이다', '오랜만의 탐정물이라 더 기대된다', '런닝맨 추리물은 믿고 본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멤버들은 '런닝 팀장 사무소'에 입장하자마자 상황극에 제대로 몰입하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특히, 유재석은 타 프로그램에서 탐정으로 활약했던 시절을 재연하며 탐정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김종국은 귀여운 모자를 장착해 20대 터보 시절을 소환하며 '큐트 꾹형사'로 거듭났다. 또 '막내즈' 전소민과 양세찬은 빨간 보타이와 흰 셔츠로 '명탐정 코난'의 주인공처럼 등장 '가난과 고난 남매'로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입 탐정 강훈이 등장했다. 강훈은 지난 '런닝맨' 출연 당시 훈훈한 비주얼과 달리 몸을 지탱하지 못하는 반전 모습을 보여줘 'NEW 예능캐'로 눈도장을 찍었는데 이날 역시 예측 불가한 행동으로 '허당 탐정'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타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 김종국과 룸메이트였던 당시를 회상하며 "종국이 형이 쳐다보면..."이라고 말문을 열며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폭로해 김종국의 '애착 동생'을 제대로 인증했다.

'런닝 탐정 사무소'에서 해결해 나갈 아웃 사건의 정체는 오늘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