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7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몸값', 파라마운트+ 통해 글로벌 27개국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8.08 11:41 조회 121
기사 인쇄하기
몸값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이 오는 10월 파라마운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만난다.

'몸값'은 오는 10월 5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파라마운트+가 서비스되고 있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27개국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다.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 원테이크 촬영과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입소문을 모은 '몸값'은 공개 후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 1위에 올랐고, 동시에 파라마운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돼 화제를 일으켰다.

올해는 해외 무대에서도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4월에는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서 '각본상'을 거머쥐며 K콘텐츠 최초 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어 6월에는 독일 시리엔캠프 '비평가상' 수상으로 저력을 입증해냈다. 당시 인터뷰에 참석한 주요 외신들은 작품의 파격적인 콘셉트와 독창적 스토리텔링, 게임을 연상케 하는 구성, 몰입감을 높인 연출, 글로벌 흥행을 이끈 K콘텐츠 특유의 쾌감과 주제의식 등을 짚어내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티빙 관계자는 "그동안 부산국제영화제, 칸 시리즈 등을 통해 꾸준히 호평을 받아온 '몸값'이 파라마운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를 만나 파급력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압도적인 몰입감과 메타포 등으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킨 작품인 만큼 이번 공개를 모멘텀으로 또 한 번 흥행을 일으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