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와이낫크루2' 박현규X조유리, 카이스트 학생들 매료시킨 감성 콜라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6.15 15:28 조회 358
기사 인쇄하기
와이낫크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박현규와 조유리가 'All for you'로 감미로운 첫 콜라보를 선보였다.

오는 16일(금) 공개될 SBS 모비딕 웹예능 '와이낫크루2' 5편에서 와이낫크루는 최첨단 과학도시 대전을 찾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스케줄로 촬영에 참여하지 못한 권은비를 대신해 '아이즈원 동기' 조유리가 합류, 과학기술 인재 양성의 중심 카이스트 축제에서 학생들과 함께 좌충우돌 다양한 미션을 소화하며 에너지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카이스트를 찾은 와이낫크루는 KCM과 조정식 아나운서, 박현규와 조유리가 각각 팀을 이루고 카이스트 학생들을 추가 팀원으로 캐스팅해 4:4 대결을 진행했다. 박빙이었던 두 팀 대결의 백미는 촬영현장을 찾은 수 많은 카이스트 학생들 앞에서 벌어진 '버스킹 노래방' 점수 대결이었다.

승리를 위해 KCMX조정식 팀이 꺼낸 비장의 카드는 MSG워너비의 '듣고 싶을까'. 이미 수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답게 노래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학생들의 떼창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큰 부담감을 안고 다음 무대를 준비한 박현규X조유리 팀의 선곡은 'All for you'. 사상 처음으로 성사된 두 사람의 콜라보는 조유리의 맑은 음색과 박현규의 감미로운 가창력이 어우러져 카이스트 학생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두 팀은 AI가 평가한 점수에서도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박빙의 승부를 겨뤘다는 후문. 이어진 챌린지 촬영에서는 이광형 카이스트 총장이 깜짝 등장해 학생들과 함께 '토카토카 댄스'를 추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명품 보컬들의 버스킹 대결 승자는 누구일지, 그리고 와이낫크루와 카이스트 학생들이 함께 찍은 토카토카 댄스는 어떤 장관을 연출할지, 젊음의 에너지 가득한 '와이낫크루2' 대전 편은 16일 (금) 오후 5시에 유튜브, 페이스북 '모비딕' 채널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