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서효림, 이뉴어 엔터와 전속계약…고준희와 한솥밥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5.23 11:50 조회 191
기사 인쇄하기
서효림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서효림이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서효림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서효림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더욱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앞으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을 서효림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밝혔다.

서효림은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여인의 향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미녀 공심이', '옷소매 붉은 끝동',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이르기까지 여러 장르에서 선역과 악역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했다.

또한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을 통해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패션·뷰티 프로그램의 MC로서 재치 넘치는 진행 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가 하면 다양한 버라이어티쇼 속 꾸밈없이 해맑고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친밀하게 다가갔다.

서효림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고준희가 소속돼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