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5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톰 아저씨' 리즈 시절은 어땠을까…톰 크루즈 특별전 진행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5.23 09:53 조회 1,139
기사 인쇄하기
톰 크루즈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 배우 톰 크루즈의 대표작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CGV가 톰 크루즈 작품 7편을 모아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오는 6월 7일부터 7월 4일까지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특별전으로 60편이 넘는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톰 크루즈를 다시 만날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톰 크루즈 특별전'에서는 '탑건', '레인 맨', '어 퓨 굿 맨',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매그놀리아', '아이즈 와이드 셧', '바닐라 스카이' 등 총 7편이 상영된다. '탑건, '레인 맨', '어 퓨 굿맨' 등 그의 20대 시절을 볼 수 있는 영화들이 포함돼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먼저, 지난해 탑친자('탑건'에 미친자, 줄임말) 신드롬을 일으키며 819만 관객을 열광시킨 '탑건: 매버릭'의 1편 '탑건'이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제6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레인 맨'과 잭 니콜슨, 데미 무어와 출연해 인상적인 펼친 톰 크루즈의 리즈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어 퓨 굿 맨'도 상영된다. 톰 크루즈가 치명적인 매력의 뱀파이어로 분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도 볼 수 있다. 제5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황금곰상을 수상한 '매그놀리아'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유작 '아이즈 와이드 셧', 스페인 영화를 리메이크한 '바닐라 스카이'까지 상영된다.

CGV는 이번 특별전을 기념해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도 5월 24일(수) 저녁 22시에 진행한다. 라이브 쇼핑에서는 '톰 크루즈 특별전'을 소개하고 오직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전 한정판 포스터와 관람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판매한다. 극장 관람의 즐거움인 팝콘,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톰 크루즈 특별전' 쇼핑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특별전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월드 스타 톰 크루즈의 작품을 모아 특별전을 진행한다"며 "40년이 넘는 연기 인생 동안 60여편 이상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톰 크루즈의 매력을 극장에서 온전히 느끼는 시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