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4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인디아나 존스5', 칸에서 호평 나왔다…해리슨 포드는 명예 황금종려상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5.19 14:02 조회 243
기사 인쇄하기
해리슨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칸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 후 호평을 받고 있다.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지난 5월 18일(현지시간) 제76회 칸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칸 영화제 입성은 전작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에 이어 동일한 시리즈가 15년 만에 칸 영화제에 재입성한 것으로, 초청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전 세계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뜨거운 관심 속 드디어 공개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상영 직후 관객들로부터 5분간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또한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뿐만 아니라 역대 영화 중 최고의 작품!" (Atom), "액션, 유머, 감정의 완벽한 조화!" (TOTAL FILM), "인디아나 존스만의 전통적인 클래스" (Guardian) 등 해외 매체들의 쏟아지는 호평으로 화제를 이어갔다.

해리슨

특히, 다섯 편의 시리즈에서 '인디아나 존스'를 연기하며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대표하는 고유명사가 된 해리슨 포드는 헌신과 열정에 대한 찬사와 함께 칸 영화제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가 운명의 다이얼을 찾기 위해 또 한 번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 액션 어드벤처로 오는 6월 국내에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