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9일(수)

뮤직

"왜 하필 대학 축제에서?"...화사, 파격 퍼포먼스 외설 논란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5.16 08:57 조회 19,217
기사 인쇄하기
에픽하이 화사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마마무 멤버 화사가 대학 축제에서 선보인 퍼포먼스가 외설 논란에 휩싸였다.

논란이 된 공연은 지난 12일 성균관대학교 축제에 참여해 공연이었다. 화사가 선 이 무대는 대부분의 관객이 성균관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었고, tvN '댄스가수 유랑단' 촬영이 동시에 이뤄지고 있었다.

이날 화사는 마마무의 히트곡에 이어 가수 로꼬와 함께 불렀던 '주지마' 등의 무대를 선보였는데, '주지마' 무대 도중 손가락을 혀로 핥는 동작 직후 특정 신체 부위를 쓸어올리는 퍼포먼스를 했다가 지나치게 외설적이라는 지적을 받았다.

일각에서는 "팝스타들은 이보다 더 파격적인 퍼포먼스도 한다."며 화사를 옹호했지만, 화사의 영상을 본 많은 누리꾼들이 "하필 대학 축제 공연에서 할만한 공연은 아니다.", "지나치게 성적인 묘사를 할 필요는 없지 않나."라며 비판했다.

한편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등이 전국을 돌며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담은 예능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