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7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디오 "엑소도 재밌게 봤대요"…'수수행', 국내서 다시 뭉쳤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4.26 10:25 조회 523
기사 인쇄하기
수수행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수학 없는 수학여행'의 여섯 멤버들이 일본이 아닌 한국에서 뭉친다.

오는 27일 방송될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멤버들은 일본 홋카이도에 이어 강원도로 두 번째 수학여행을 떠난다. 앞서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촬영을 진행, 강원도 일대에서 여섯 멤버들의 목격담이 SNS를 통해 전해지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양양, 속초, 고성 등 강원도 일대를 누비며 한층 더 독해지고 매워진 미션들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홋카이도에서 전원 면제받았던 '일출 보기' 기상 미션을 걸고, 멤버들이 물에 젖고 바닥에 구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모은다. 과연 이번에는 여섯 멤버들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랜만에 만난 멤버들은 '수수행'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사랑을 드러냈다. '식탐왕' 캐릭터로 사랑받은 최정훈은 "제 친구들이 제가 나오는 모든 방송을 안 보는데, '수수행'은 꼭 챙겨 본다"라고 말하며 "제가 일본에서 계속 못 먹어서 좋아하더라"고 밝혔고, 디오 역시 "엑소 멤버들도 재밌어한다"며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지코는 "더 열심히 할 걸 후회했다"며 우등생다운 면모를 뽐내며 "여러분~ 채널 고정! 채널 돌리지 마세요!"라고 재치 있는 멘트까지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더 강력해진 미션과 찰떡 케미로 돌아온 '수수행' 국내 편은 오는 27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