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송지효, 필리핀서 1인 마사지 자처…'런닝맨' 극과 극 바캉스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4.23 12:39 조회 180
기사 인쇄하기
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필리핀에서 극과 극 바캉스를 보낸다.

필리핀에서 이른 바캉스를 보내게 된 멤버들은 호화로운 풀빌라와 바비큐, 해산물, 간식 등 다양한 먹거리에 즐길 거리가 완비되어 있어 화려한 휴가를 예고했지만, 바캉스를 보내는데 필요한 모든 비용은 알코인으로 결제해야 했다.

이에 멤버들은 "물가가 너무 비싸다!"라며 불만을 토로했지만 유재석은 "나는 코인을 (가방에) 넣고 다녀!"라며 서울에서 챙겨온 알코인을 꺼냈고 극과 극 바캉스를 맞이해 웃음을 자아낸다.

휴가를 즐기는 도중 코인이 넉넉한 '힐링 파' 유재석은 현지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으며 여독을 푸는가 하면, "이게 휴가지!"라며 휴가의 핫 아이템들을 장착하는 등 꿀맛 같은 시간을 보냈다. 반면 '짠내 파' 멤버 중 송지효는 코인을 벌기 위해 1인 안마사를 자처하는가 하면, 코인 없는 멤버들끼리 모여 '땡처리 음료'를 저렴하게 사 먹는 모습에 '웃픈'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코인을 획득하기 위한 단체 도미노 입수사태가 발생해 현장이 아수라장 됐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1인실에서 쉴 수 있는 휴식권을 걸고 복불복 뽑기를 진행해 멤버들의 경쟁심리가 과열되었고 휴식권을 획득하지 못한 멤버는 "씻고는 가게 해줘라!"라며 울분을 토했다.

'런닝맨표' 필리핀 바캉스는 오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