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정시아, 딸 생일 맞아 생리대 기부…7년간 이어온 선한 영향력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3.04.19 11:36 수정 2023.04.20 09:16 조회 7,28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7년 전부터 딸의 생일마다 생리대를 기부해 온 배우 정시아가 올해도 어김없이 기부를 실천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습니다.

오늘(19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정시아가 딸 백서우 양의 11번째 생일을 맞아 생리대 2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시아 서우 기부

2017년부터 매년 딸의 생일마다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생리대를 기부한 정시아 모녀는 7년간 약 1억 3천만 원 상당의 생리대를 기부했습니다.

이에 정시아는 1억 원 이상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굿네이버스 고액 기부자 모임인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에 이름 올리기도 했습니다.

정시아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매년 특별한 날 서우와 함께 소중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모자원에서 생활하는 엄마와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시아는 또 개인 SNS에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소감과 함께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 감사패를 인증했습니다.

정시아 서우 기부
정시아 서우 기부

굿네이버스 측은 "7년 동안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정시아 배우님과 서우 양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정시아는 딸의 생일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 등 따뜻한 마음이 필요할 때마다 생리대, 유산균 등을 기부하며 꾸준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정시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