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5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집사부일체2' 뱀뱀 "박서준, 소문이 아주 좋더라"…매력적인 배우로 꼽은 '독특한 이유'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4.10 05:36 조회 363
기사 인쇄하기
일요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당신이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 배우는?

9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시즌2'(이하 '집사부일체2')에서는 정재승 사부와 함께 인간수업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정재승 사부는 제자들과 함께 케인스의 미인대회 실험을 실시했다. 그는 여섯 명의 매력적인 남자 배우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가장 매력적인 남자 배우를 선택하라고 했다.

단,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배우를 선택한 이들에게 선물을 줄 것이니 동료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잘 생각해 보라는 것.

이에 이상윤은 "모두 멋진 분들이기 때문에 최근에 가장 화제성이 큰 분인 송중기 씨를 선택했다. 아마 멤버들이 송중기 씨가 가장 인상적이라고 생각할 것 같았다"라고 부연했다.

그리고 이혜성은 "남성분들이 봤을 때 잘생긴 배우가 누굴까 생각했다. 그래서 내 개인 취향을 배제하고 이민호 배우를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동현은 이상윤과 비슷한 이유로 송중기를 꼽았다.

그리고 도영은 "사실 저는 저 여섯 배우님들의 팬들에게 거슬리는 행동을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원래 좋아하던 이제훈 선배님을 골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재승은 "아 송중기는 별로라는 거냐?"라고 물었고, 도영은 "아니다. 너무 훌륭하시다. 너무 멋지시다"라고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멤버들의 마음을 추측하기 힘들다며 개인의 취향대로 이제훈을 선택했고, 이대호는 최근 화제성이 높은 송중기를, 그리고 양세찬은 마찬가지의 이유로 송중기를 택했다.

그리고 뱀뱀은 "난 최근에 어떤 드라마가 나온 줄도 몰랐다. 그래서 그냥 들었던 소문을 토대로 뽑았다. 헤어숍에서 들은 이야기들, 나도 알 정도면 다 알지 않을까 싶어서 소문이 정말 좋은 박서준 배우를 뽑았다"라고 독특한 이유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