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해외서도 통한 '모범택시2' 인기…이제훈,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성료'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4.05 13:42 수정 2023.04.05 16:50 조회 257
기사 인쇄하기
이제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제훈이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베케이션)'을 성료했다.

이제훈은 지난 3월 3일 필리핀, 19일 인도네시아, 25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를 통해 아시아 각국의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팬미팅은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의 '갓도기' 김도기 역 이제훈을 원하는 해외 팬들의 바람으로 이루어진 자리였다. 꾸준히 해외 팬들의 러브콜을 받아온 이제훈은 지난해에 이어 아시아 국가들의 팬미팅을 열어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현재 '모범택시2'는 아시아 최대 OTT 플랫폼 Viu(뷰)를 통해 아시아를 비롯해 중동과 아프리카 등 총 16개국에서 서비스 중인데 최근 16개국 통틀어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라, 이제훈을 실제 만날 수 있는 이번 팬미팅의 열기는 더욱 뜨거웠다.

팬미팅에서 이제훈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해외 팬들에게 충분한 '입덕 모멘트'를 선사했다. 공연은 'Today's Jehoon'이라는 코너로 시작해 이제훈의 근황과 나누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충분히 다루는 시간을 가졌다. 이제훈의 성실한 답변만으로도 팬들은 감탄하며 열띤 호응을 보였다. 이후 이제훈은 팝송까지 선보이며 현장의 온도를 뜨겁게 상승시켰다.

후반부에서는 이제훈이 직접 답변하는 밸런스 게임과 팬들이 참여하는 O,X 퀴즈 게임을 진행해 배우와 팬이 상호작용하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뿐만 아니라 공연 후에는 직접 팬 한 명씩 얼굴을 마주 보고 인사하는 배웅의 시간을 보내고, 일부 팬들에게는 소그룹 사진 촬영과 만남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열어 흔치 않은 팬 서비스로 각국의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친 이제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해외 팬분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가져 정말 행복했다. 함께한 시간이 꿈만 같기도 하다. 저를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동했다. 행복한 추억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제훈이 출연 중인 '모범택시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