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2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역시 근수저"...BTS 정국, 켈빈클라인 캠페인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3.29 11:30 조회 1,696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정국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켈빈클라인 진과 속옷의 글로벌 엠버서더가 됐다.

피브이에이치 코리아, 캘빈클라인 측은 29일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2023년 봄 컬렉션을 입은 정국의 화보를 공개했다.

포트그래퍼 박종하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90년대 스트레이트 데님과 바디 진, 릴렉스 핏 데님 셔츠,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 릴렉스 핏 스탠다드 로고 크루넥 티 등 새로운 스타일의 정국을 포착했다.

이번 발표에 대해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조나단 보텀리(Jonathan Bottomley)는 "우리는 문화적 영향력과 가치가 우리 브랜드와 일치하는 글로벌적인 인재와 함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그는 그의 음악과 스타일 모두를 통해 전 세계의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보기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가 캘빈클라인 팀에 합류하게 된 건 행운"이라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은 "오랫동안 캘빈클라인의 팬이었고, 새로운 글로벌 엠버서더가 되어 감격스럽다."면서 "캘빈클라인의 유산과 브랜드 가치가 저에게 울림을 줄 정도로 이번 파트너십은 매우 특별하다. 음악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이고, 저는 이 파트너십이 그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라고 본다. 참여한 캘빈클라인 첫 캠페인에서 사람들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