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뮤직

이소정, 레이디스 코드 데뷔 10주년 근황 공개 "평생 함께해"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3.08 14:34 조회 698
기사 인쇄하기
이소정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이소정이 레이디스 코드 데뷔 10주년 근황을 전했다.

이소정은 지난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레이디스 코드 멤버 애슐리, 주니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즉석사진 속 레이디스 코드는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이소정은 알록달록한 케이크 사진과 함께 "레이디스 코드 10주년 축하해. 레블리(팬덤명) 많이많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평생 함께해"라는 메시지를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소정이 속한 레이디스 코드는 2013년 첫 미니 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해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최근 서울 SAC아트홀에서 열린 '이소정 콘서트 - 소정의 선물'에는 애슐리, 주니가 깜짝 등장해 '예뻐 예뻐', 'I'm Fine Thank You(아임 파인 땡큐)' 등을 완전체 무대로 선보이며 남다른 의리를 증명했다.

한편 이소정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구름스타그램', '오랜만이야 안녕'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뮤지컬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리지', '드라큘라' 등의 작품에서 호연을 펼쳤다.

사진 = 이소정 SNS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