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영화 '수상한 그녀', 드라마로 리메이크…'더 글로리' 정지소 주연 낙점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3.03 11:27 조회 1,740
기사 인쇄하기
정지소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수상한 그녀'가 드라마로 제작된다.

'수상한 그녀'는 칠순 할매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 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이야기로, 지난 2014년 영화 개봉 당시 866만 관객을 동원하며 히트를 쳤던 작품이다.

드라마화되는 '수상한 그녀'(극본 허승민/ 연출 박용순)에서 풋풋한 20대와 능청스러운 70대를 오가며 종잡을 수 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오두리' 역에는 배우 정지소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극 중 오두리는 인생 1회차에서 이루지 못한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과정을 그려내며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세대 공감과 함께 뜨거운 감동 또한 선사한다.

핫하게 떠오르는 신예 배우 정지소는 드라마 '커튼콜', '지옥', 영화 '기생충' 등 탄탄한 필모를 쌓고 있으며, 최근 '더 글로리' 송혜교(문동은 역)의 고등학생 시절을 맡아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정지소는 특히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 워너비 멤버로 활동, 수준급 가창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만큼 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도 독보적인 노래 감성을 가진 '오두리'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예정이다.

스튜디오 브이플러스 이경선 대표는 "배역과 120% 일치하는 정지소 배우를 드라마에 캐스팅할 수 있어 영광"이라면서 "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영화에서 확장된 미스터리 그리고 탄탄해진 감정선과 스토리로 더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드라마 '시크릿 마더', '원티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등을 맡았던 박용순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사생결단 로맨스', '파랑새는 있다' 집필을 맡았던 허승민 작가가 극본을 담당한다.

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상반기 중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초록뱀이앤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