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1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김희철, 공개 사과 후 의외의 근황...스무살 '정답소녀' 김수정과 친분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2.27 09:54 수정 2023.02.27 10:10 조회 19,110
기사 인쇄하기
김희철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음주 실언으로 사과문을 발표한 이후 의외의 근황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최근 여성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노래 제목 맞히기 게임을 했다.

김희철은 구독자 5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기묘한 기무세딘이 최근 공개한 영상 콘텐츠에 출연했다. 얼굴이 나오진 않았지만 여성 인플루언서와 상당한 친분이 있는 듯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특히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자랑했던 '전주 듣고 노래 제목 맞히기' 게임을 하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발휘했다.

김희철 못지않게 기묘한 기무세딘 역시 정답을 잘 맞히자 김희철은 "예전에 '아는 형님' 할 때 게스트들 배려해 주느라 나도 여유를 부렸다. 그러다 보니 나도 흥이 나지 않아서 '그만할게요'라고 했었다."면서 방송 뒷얘기를 전하기도 했다.

또 이 자리에는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정답입니다"라는 말로 유명해진 아역배우 출신 김수정도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기묘한 기무세딘이 "(희철)오빠도 벌써 김수정이 스무 살이 됐냐고 놀랐다."고 설명했다.

김희철은 "다들 술 마시냐."며 갓 성인이 된 김수정의 나이를 놀라워하기도 했다. 김수정은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방송연예전공에 합격해 다음 달 입학 예정이다.

김희철은 이밖에도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 오지은, BJ 승여니 등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김희철은 최군TV를 운영하는 최군과 오랜 인연으로 인터넷 음주 방송에 출연했다가 저속한 표현 등을 사용했다가 논란이 되자 사과문을 발표했다. 당시 김희철은 "제 생각의 옮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을 남발하고 내로남불 모습 보여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이번 일을 마지막으로 앞으로는 어떠한 논란에도 엮이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