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군에 입대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26일 방탄소년단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의 병역 계획을 알렸다.
소속사는 "늘 방탄소년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제이홉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드린다"며 "제이홉은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홉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제이홉은 1994년 생으로 올해 29살이 됐다. 제이홉이 입대할 경우 맏형 진(본명 김석진)에 이어 두 번째 입대가 된다. 진은 12월 13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다. 5주 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진은 훈련 기간 도중 훈련병 조교 선발에 지원해 신병교육대 조교가 됐다.
제이홉은 지난 해 7월 첫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를 발표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