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런닝맨' 유재석, 아들 에피소드 대방출…"나도 지호랑 같아"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26 14:14 조회 207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런닝맨'에서는 예능계 토론 역사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레전드 토론'이 탄생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사연 속 물건을 팔 것인지, 말 것인지 함께 고민하는 토론도 함께 하게 됐는데 주제가 공개될 때마다 멤버들은 리액션을 쏟아내며 격한 반응을 보이며 과몰입했고, "이건 팔아야지", "안된다!"라며 역대급 난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런닝맨

특히, 유연석은 시작부터 "제 의견은..."이라며 입을 뗐고, 처음부터 끝까지 차분한 목소리로 멤버들을 설득하는가 하면, 뚝심 있는 의견을 고수해 신흥 '황소고집'으로 거듭났다. 이에 유재석은 "너도 고집이 좀 있구나?"라고 버럭 했고, 유연석은 기죽지 않고 "나 한 고집 한다"라며 맞서 팽팽한 의견 대립을 펼쳐 현장은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어, 한 물건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이건 100% 유부남이다!"라며 몰입했는데 유재석은 "나는 지호랑…"라며 아들과의 실제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토론에 불씨를 지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과몰입 토론은 오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